FAQ

FAQ
Photo by Ana Municio / Unsplash

제이스탬프 적립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Jstamp 앱 다운로드: 고객이 Jstamp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2. 디지털 스탬프 사용: 고객이 매장에서 Jstamp 앱을 제시하면, 매장 관리자가 디지털 스탬프를 사용하여 고객의 앱에 스탬프를 찍습니다.
  3. 스탬프 적립: 고객은 스탬프를 적립하여 다양한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는 선불형 상품권 서비스입니다. 회수권과 금액권으로 나눠지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바우처 생성: Jstamp 고객센터에서 선불형 바우처를 요청합니다.
  2. 구매: 고객이 매장에서 바우처를 구매합니다.
  3. 바우처 선택: Jstamp 앱에서 매장 정보를 통해 선불형 바우처를 선택합니다.
  4. 발행 완료: 바우처를 스탬프 찍기, QR 코드 스캔 또는 16자리 코드를 통해 발행합니다.
  5. 사용: 고객은 발행된 바우처를 사용하여 매장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횟수권 방식의 선불상품권

-바우처 구매 후 갯수를 선택하여 차감형식으로 사용가능

○ 금액권 방식의 선불상품권

-바우처 구매 후 금액을 선택하여 차감형식으로 사용가능

제이스탬프 적립 서비스는 모바일 앱을 설치해야 하나요?

제이스탬프는 모바일 앱 기반의 멤버십 서비스 입니다.

고객들이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제이스탬프'를 다운받아 설치해야 멤버십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희 매장의 고객현황을 알 수 있나요?

제이스탬프의 가맹점이 되시면 '매장별 관리페이지'를 만들고 이를 관리할 수 있는 ID/PW를 알려 드립니다.

일자별 신규고객 수, 쿠폰발급 수, 쿠폰사용 수, 스탬핑 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이를 기반으로 타겟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 시 제이스탬프 앱 이용이 불가능하며 적립쿠폰 및 이용 내역 등 모든 정보가 사라집니다.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제이스탬프 앱 실행 후 하단 메뉴 중 맨 오른쪽의 ' 더보기 ->오른쪽 상단의[기어]아이콘 -> 사용중인 계정 선택 -> 회원탈퇴'를 이용하여 주세요.

디지털 스탬프는 모든 스마트폰에 인식되나요?

디지털 스탬프는 국내에 출시 된 대부분의 스마트본을 지원합니다.

단, 10년 이상된 구 기종의 스마트폰은 인식이 안될 수 있으며 액정이 깨진 경우 인식률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POS 단말기가 꼭 있어야 하나요?

제이스탬프로 적립 시 하드웨어나 특수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POS 단말기를 사용하더라도 연동할 필요가 없으며, 간단히 스탬프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제이스탬프 서비스 가입 후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제이스탬프앱에 등록하기 위해서는 기본정보 및 스탬프 설정이 필요합니다. 제이스탬프 영업자에게 정보 전달 후 3일이내(주말 미포함) 스탬프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정보 및 스탬프 설정

  1. 매장명, 주소, 대표번호, 휴무일, 영업시간, 매장 소개글, sns주소
  2. 스탬프 적립갯수
  3. 적립 리워드

카드에 스탬프를 몇개까지 표시할 수 있나요?

적립카드에 스탬프 갯수는 제한이 없지만, 보통 10회차를 많이 선택합니다.

10회차가 넘어가는 경우 중간에 리워드를 추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카드에 여러 개의 쿠폰을 추가할 수 있나요?

원하는 만큼 쿠폰을 카드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스탬프 한개당 쿠폰 한개씩 할당할 수 있습니다.

재방문의 기간이 긴 업종일 경우 여러 개의 쿠폰을 추가하여 고객의 재방문의 기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스탬프카드 또는 리워드의 유효기간이 있나요?

  1. 스탬프카드의 유효기간은 꼭필요한 기능입니다. 별도로 요청 시 설정 가능하며, 미요청 시 기본 1년으로 설정 됩니다.
  2. 쿠폰 또한 별도의 요청이 없을 시 1년으로 설정됩니다. 다만, 쿠폰의 경우 유효기간이 짧을 시 재방문의 기간이 짧아질 수 있기에 쿠폰의 유효기간을 꼭 요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