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탬프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박스트리(이하”회사”)가 제공하는 제이스탬프 서비스 및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휴대형 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제이스탬프 및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회원”은 SSO인증을 한 이용자와 하지 않은 이용자 모두를 지칭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④   “쿠폰”이라 함은 “제이스탬프”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혜택으로 “회사”가 제휴한 업체에서 받을 수 있는 금액할인 또는 무료제공 등의 혜택의 내용이 기재되어 있는 증표를 의미합니다.
⑤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문자와 숫자 또는 그 조합을 의미합니다.
⑥   “게시물”이하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 문자, 사진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⑦   “포인트”라 함은 “서비스”내에서 별도로 정한 기준 및 조건에 따라 적립되고, 유료 서비스의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이는 “게시물”작성 또는 서비스 사용에 따른 보상으로 차등 지급될 수 있습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메뉴화 하고 해당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이하”정보통신망법”)”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이내에 의사 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밝히지 않은 경우에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⑥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적인 상거래 관행에 의합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기타 약관 등”이라 함)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기타 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기타 약관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계약 체결]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가입신청자”)가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목적에서 앱을 설치하여 실행시키는 것으로 자동 체결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ㄱ)   이용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ㄴ)   추후 그 어떠한 이유로 실명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본인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ㄷ)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ㄹ)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④   제 2항과 제 3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⑤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사용자가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한 첫 시점으로 합니다.
⑥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원”은 “정보통신망법”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적용됩니다. 다만, “회원”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7조 [“회원”의 인증 및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SSO인증”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 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의 “SSO인증”이 타인에게 도용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③   제2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내 공지사항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서비스”네 공지사항 등에 게시함으로써 제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약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원하는 전자우편, 모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ㄱ)   타인의 정보도용
(ㄴ)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ㄷ)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등의 송신 또는 게시
(ㄹ)   “회사”와 기타 제 3자의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ㅁ)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ㅂ)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약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ㅅ)   “회사”의 동의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ㅇ)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회원”은 관계법,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1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구체적 내용에 따라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을 각 개별서비스마다 별도로 정하는 회원의 동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12조 [“서비스”의 이용책임]
“회원”은 “회사”가 사전에 서면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재판매, 돈벌이 광고, 음란 사이트 등을 통한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겨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의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에게 손해(민사, 형사 등의 불이익 포함)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가 입은 손해액 전부를 배상해야 합니다.
제13조 [“서비스”의 제공 등]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ㄱ)   맛집 정보 제공 및 평가
(ㄴ)   투어 정보 제공 및 평가
(ㄷ)   쿠폰 정보 제공 및 평가
(ㄹ)   사진, 리뷰, 추천 글 등을 통해 사용자 참여가 가능한 서비스
(ㅁ)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③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기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④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시한 바를 따릅니다.
제14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는 내용, 이용환경,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 7일 이전에 해당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5조 [쿠폰사용]
①   “쿠폰”은 “회원”이 “제이스탬프”이용시 제공되는 할인수단으로 “쿠폰”의 종류 또는 내용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쿠폰”의 사용 대상, 사용방법, 사용기간, 할인금액 등을 “쿠폰” 또는 “서비스”화면에 별도로 표시하거나 통지합니다.
③   “쿠폰”은 “제주스탬프” 서비스의 사용 유효기간 또는 “쿠폰”의 사용기간이 만료되면 이용여부와 관계없이 모두 소멸됩니다.
④   “회원”은 “쿠폰”을 제3자에게 또는 다른 아이디로 양도할 수 없으며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회사”가 승인하지 않은 방법으로 “쿠폰”을 획득하거나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쿠폰”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 탈퇴 시 “제이스탬프” 구매 후 발급받은 “쿠폰”중 미사용한 “쿠폰”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쿠폰”은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제16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알림(푸시)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언제든지 알림(푸시)거절 등을 통하여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알림(푸시)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메시지를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서비스”내 올린 게시물은 스탬프카드와 회사가 운영하는 타 서비스에 함께 게시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제2항, 제3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회원”의 공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18조 [“게시물”의 관리]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보호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정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다 조치를 취하여만 합니다.
②   “회사”는 전향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③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 중단 요청 서비스”에 따릅니다.
제19조 [권리의 귀속]
①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콘텐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20조 [계약해제, 해지 등]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해지”기능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개인정보와 관련된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③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개인형 서비스 내에 게재된 게시물은 일체 삭제됩니다. 단, 공용 서비스내에 게재된 게시물과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 의하여 다시 게시된 게시물, 공유게시판, 댓글 등 다른 회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제21조 [이용제한 등]
①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이용을 경고, 계약해지로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명의 도용 및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 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 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등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④   본 조에 따라 “서비스”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⑤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22조 [휴면계정 관리 등]
①   “회사”는 12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개인정보의 파기 등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휴면 계정 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파기되거나 분리되어 저장되는 사실과 기간 만료일 및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전자우편, 서면, 모바일전송, 전화 또는 유사한 방법 중 하나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③   제1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 계약의 해지의 삭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이 부담하며,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데이터 삭제에 따른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3조 [책임제한]
①   “회사”는 SSO인증을 하지 않은 “회원”이 기 등록한 단말기를 분실하는 경우 서로의 연관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정책적, 기술적 항목이 없음으로 “서비스”이용 중에 취득한 그동안의 포인트 및 쿠폰 등 다양한 데이터를 복구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⑥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제3자가 서비스내 화면 또는 링크된 웹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제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과 품질에 대하여 감시할 의미 기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⑧   “회사”및 “회사”의 임직원 그리고 대리인은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ㄱ)   “회원”상대 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ㄴ)   그 성질과 경위를 불문하고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ㄷ)   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 부터 발생하는 손해
(ㄹ)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ㅁ)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 유포하거나 또는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ㅂ)   전송된 데이터의 오류 및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되는 손해
(ㅅ)   “회원”간의 “회원”상태정보 등록 및 “서비스”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명예훼손 기타 불법행위로 인한 각종 민형사상 책임
제24조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다음 각호의 이용약관에 명시한 후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①   회사는 기능 중 이용자의 주변 장소(주변맛집, 주변투어 및 쿠폰 발행처) 및 길찾기 등 지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의 현재 위치를 이용자의 선택에 의해 제공받아 이용자 주변의 장소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이용자의 위치정보를 이용합니다.
②   회사는 상호, 주소, 전화번호 그 밖의 연락처를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며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 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합니다.
③   “이용자”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④   회사는 타사업자 또는 이용 고객과의 요금정산 및 민원처리를 위해 위치정보 이용, 제공, 사실 확인자료를 자동 기록, 보존하며, 해당 자료는 1년간 보관합니다.
⑤   개인위치정보를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려는 경우에는 제공받은 자 및 제공 목적을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고지하고 미리 동의를 얻으며, 개인위치정보를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로 매회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아래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원하는 전자우편 또는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수 있습니다.
(ㄱ)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도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ㄴ)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제25조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①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다음 각호의 이용약관에 명시한 후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②   개인위치정보주체는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경우 회사는 요구를 거절하지 아니하며, 이를 위한 기술적 조치를 취합니다.
③   개인위치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아래 자료의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이유없이 요구를 거절하지 아니합니다.
(ㄱ)   개인위치정보주체에 대한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ㄴ)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의 규정에 의해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④   회사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위치정보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한 경우에는 지체없이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동의의 일부를 철회한 경우에는 철회하는 부분의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⑤   개인위치정보주체는 제1항 내지 제4항의 권리행사를 위해 회사 소정의 절차를 통해 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26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주지방법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①   이 약관은 2017.09.01(예정)부터 적용됩니다.